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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영등포 다목적 배드민턴체육관 스포츠샵 임대사업자 선정 입찰공고(긴급)

작성자경영지원팀

조회수1018

작성일2018-07-18 13:22:23

 

영등포 다목적 배드민턴체육관 스포츠샵 임대사업자 선정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영등포 다목적 배드민턴체육관 내 스포츠샵 임대사업자 선정

나. 위 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신로15길 5(도림동 254) 영등포 다목적 배드민턴체육관

다. 입찰내용

구 분

임대면적

기초금액(1년 임대료)

운영시간

판매품목

임대

29㎡

22,243,000(VAT 포함)

(시설손괴보증금 5백만원 예치별도)

배드민턴체육관 개관시간에 따라 상호협의

스포츠용품

(식음료 판매 불가)

※ 2년차 기간의 임대료「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31조 제3항」의거 산정함

※ 집기류, 판매대, 의자 등 필요 기자재는 별도 자체 설치하여야 함.

라. 운영방법: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내부운영방침에 따름

마. 계약기간: 2018. 08. 01. ~ 2020. 07. 31. (2)

우리 구공단간의 위수탁 관리 협약기간이 증감될 경우 1회에 한하여 본 계약의 기간을 상호 합의에 의해 최대 1년에 한하여 조정할 수 있다.

※ 2년의 계약기간 중 업체의 귀책사유로 해약을 요구하거나 중도포기 할 경우에는 기 납부한 임대료는 반환되지 않으며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97조」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의거하여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 특기사항

1) 임대시설 업종제한 (공단과 협의 없이 업종변경 불가)

2)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현장 답사를 하고 신청하시기 바라며,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응찰자는 시장조사 및 수요조사를 하고 응찰하기 바랍니다. 또한 입찰 시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입찰방법: 지역제한,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낙찰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나. 재입찰: 불가능

다. 입찰참가수수료: 없음

 

3. 입찰일정

가. 입찰서제출 및 보증금납부일자: 2018. 07. 18.() ~ 2018. 07. 24.()

나. 개찰일시: 2018. 07. 25(), 11:00

다. 개찰장소: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PC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전까지“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나.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 제4조(입찰참가자의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한 자 또는 할 수 있는 자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서울시 및 경기도에 둔 업체 또는 개인

라. 지방세법에 의거 지방세 체납액이 없는 법인 또는 개인(낙찰 후 증빙서류 제출)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을 제한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온비드”(http://www.onbid.c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온비드”입찰화면에서“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의 입찰서접수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마.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입찰참가가 불가능합니다.

바. 현장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니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을 답사하여, 주변여건(인근상가)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10(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전자입찰마감시간까지“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입금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상의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온비드”에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시 차순위자 순서로 최고금액으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9. 낙찰자 계약 시 구비서류 및 손해보험 가입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다음의 계약 구비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를 받게 됩니다.

1) 주민등록등본 1부(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2)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3) 국세 및 지방세납세증명서 각 1부

4)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5) 위임장 1부(대리인일 경우에만 해당됨)

6) 수입인지(2만원) 1매

7) 사용인감 및 명판 지참(해당되는 경우)

 

나.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수탁자 명의의 사업자등록증사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또한 건물대금 상당액 이상의 화재보험 및 영업배상보험에 가입하고 보험 증권을 공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준수시 계약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입찰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상의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1. 임대차계약 특수조건

가. 본 입찰에 의한 임대차계약은 사용시작일로부터 2년이며,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31조 3항에 의거 2년차 임대료 산정은 해당 연도의 재산가액×입찰에 의하여 결정된 첫해의 대부료÷입찰당시의 재산가액으로 산정합니다.

나. 사용료의 납부첫해연도는 사용개시일 이전으로, 2년차는 사용개시일 30일 이전에 일시납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분할납부 불가)

다. 사용인은 사용료와 별도로 시설손괴보증금 금5,000,000최초연도에 한해 사용료 납부 시 공단 지정 계좌에 별도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상기 다항의 시설손괴보증금은 사용인과 최종계약해지 또는 계약종료 시 사용인에게 시설원상복구 및 계약사항 이행여부를 확인한 후 이상이 없을시 사용인에게 반환하여 드립니다.

마. 사용인은 해당시설물 사용에 따른 관리비(각종 공과금 등)를 매월단위로 우리 공단 산정기준에 의해 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바. 허가시설물 내의 비품은 그 시설물을 이용하는 특성과 목적에 맞게 사용인이 자비로 부담하여야 하며 고정시설물(건물 구조체에 고정 및 부착하는 모든 시설물)을 추가로 설치할 경우 공단의 사전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사. 시설의 보수사항은 사용인부담으로 하며, 계약기간 만료 시 사용인은 사용 시설물을 원상복구 및 사용가능한 상태로 공단에 인계하여야 합니다.

아. 사용인이 추가로 설치한 시설/비품에 대한 권리금은 인정하지 않으며, 사용인의 시설물 관리소홀로 인하여 공단에 피해가 발생할 때에는 손해배상 및 원상복구의 책임을 집니다.

자. 사용인은 공단으로부터 사용허가를 받은 목적 외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법령, 전자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입찰참가자준수규칙, 임대차계약특수조건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동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 양수 및 전대할 수 없습니다.

 

13.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방법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후 계약일(사용개시일) 이전에 사용료와 손괴보증금을 공단이 지정한 예금계좌에 일시불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4. 입찰정보 제공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온비드콜센터(☎1588-5321)

나. 임대 및 운영에 관한 사항: 공공여가팀(담당:강경돈 ☎02-2630-2990)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경영지원팀(계약담당:김건형 ☎02-2650-1425)

라. 입찰진행사항 확인: http://www.onbid.co.kr

1) 입찰서제출여부: 인터넷입찰창 / 나의온비드 / 입찰진행중 / 입찰상세정보

2) 입찰보증금 납부여부: 인터넷입찰창 / 나의온비드 / 입찰내역관리

3) 입찰결과: 인터넷입찰창 / 나의온비드 / 입찰내역

마. 본 입찰공고는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y-sisul.or.kr) 및 온비드(www.onbid.co.kr)에 동시에 공고하였으며, 공고내용이 상이 할 경우 온비드에 공고한 내용이 우선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718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경리관